your own miracle

반응형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보 및 후발주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개선했다고 합니다. 체감될 만큼 유저 수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새롭게 부캐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성장 관련 업데이트

 

 

초반에 3단계 룬스톤 주면 확실히 편하겠어요. 부캐 키워보니까 '룬스톤의 유무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특성이 이렇게 차이가 나는구나' 싶었거든요.

 

 

빛나는 월계관 조각을 소모하여 골드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었다는 내용이죠?? 음... 글쎄요. 실제로 나와봐야 알겠지만 흔히 얘기하는 쌀먹 유저가 아닌 입장에서 빛나는 월계관 조각은 항상 부족하거든요. 이 곳에다가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을지는 미지수인 것 같네요

 

 

 오, 이건 좋으면서 나쁜 패치인 것 같네요. 거래 가능한 경험치와 마나경험치가 있으면 새로운 캐릭터를 키우기도 좋을 것 같아요. 현재 거너만 4 캐릭터를 키우고 있는데 병기고의 중요도가 낮아지면서 워로드나 미스틱같이 던전 필수 캐릭터들이 필요한 상황이었거든요. 다만 다시 키울 용기가 없어 미루고 있는데 상황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를 육성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쉽게 페이-투-윈 형태로 갈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우려가 있습니다. 돈은 많이 들어가겠지만 돈으로 레벨업을 격차를 벌릴 수 있게 했고, 42레벨 이후부터는 장사를 위해 차원 포탈을 도는 고인물들에 의해 차원 포탈 사냥도 쉽지 않아 지리라 예상되네요.

 

 

 사실 이건 맞는 것 같습니다. 조금 불편해지긴 하겠지만 마나각성 = 용의 정원이라는 공식이 어느새 머릿속에 심어졌고 실제로도 그러했기 때문에 다른 차원 포탈은 한산해도 용의 정원만 사람이 가득한 상황이었거든요. 개인적으로는 오딘의 하늘섬이 제대로 패치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이건 잘 모르겠네요. 용의정원에서 인원을 분산시켜려고 위의 패치를 한 것 같은데 결국 상위권 유저들은 경험치도 잘 들어오고 아이템도 얻을 수 있는 용정에 남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이건 맞아요. 너무 아파서 45레벨인 저도 선뜻 갈 수가 없겠더라고요. 거의 앤드 콘텐츠 느낌. 

 

 

기타 개선 사항

 

초월의 룬스톤이 현재 최상위권 유저가 아니고서야 사용할 여유가 되지 않기 때문에 찬밥 신세였는데 이번 패치를 통해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내일 오딘의 하늘섬에서 미리 초월의 룬을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마나 장벽 내부 명예점수 획득이라.. 45 레벨 찍고도 사냥터에서 도망다니는 일이 없기를 바랐는데 조금은 빨리 찾아올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빠르게 육성해야겠어요.

 

무기 외형 멋있긴한데 탈 것이나 더 예쁜 코스튬을 내놓으세요!

 

업데이트 전 현재 상태.

불안정한 촉진제를 얻기 어려웠기 때문에 만든 유저는 드물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재료 변경 및 거래가능으로 변경된다고 하니 3월 2일 전설 승급을 노리시는 분들은 노려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판매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이후 업데이트 예정

 

 

초월 던전과 전설 장비 아이템에 시선이 많이 가네요. 장비 승급석 얻으면 10강 무기를 만들어봐야겠어요. 

 

 

 


참고

개발노트 원문 : bbs.elyon.game.daum.net/gaia/do/elyon/gm/read?articleId=38&bbsId=EN002&pageIndex=1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