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own miracle

반응형

 

 

꽤나 맘에 들던 설날 이벤트가 종료되고 새로운 업데이트가 찾아왔습니다. 매주 업데이트마다 각 직업의 희비가 갈리곤 했는데요. 이번엔 어떨지 거너 입장에서 본 중요사항 읽어보겠습니다.

 

클래스

 

 

고속사격 4특의 가장 큰 문제로 얘기되던 선딜(스킬 사용 후 탄환이 발사되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 문제를 해소해주었고 지난 패치를 통해 이동도 가능해졌기 때문에 고속 사격을 통해 PVE와 PVP를 모두 노리는 유저들이 더욱 늘어날 것 같습니다.

목표 관통탄의 경우 지난 패치 이후 '사기 스킬이다' VS '호구 스킬이다' 의견이 분분했는데요. 적이 옆으로 걷기만 해도 피해진다는 문제점이 있었는데 아마 개발사 측에서는 사기 스킬이라는 의견을 받아들인 것 같습니다. 

 

 

콘텐츠

클랜 만들어놓고 잠수를 타는 분들이 계신가보네요. 하긴 생각해보니 처음 봤던 클랜들은 하나 둘 사라진 것 같습니다.

 

영웅 등급 아이템은 3월 2일 전설 등급 업데이트 전까지는 막아둘 생각인가 봅니다. 미리 10강 모자를 전설 등급으로 올려둘걸 그랬나 싶기도 하네요. 지금 공개된 빛나는 장비 승급석 합성 재료가 조각 7개에 파편 결속석까지... 아쉽네요. 원래는 빛나는 장비 승급석 3개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거신의 평원, 강철의 고원 탐욕의 월계관이 많아서 사냥하기 좋았는데 주요 사냥터가 옮겨간 만큼 줄인 것 같습니다. 

 

차원 포탈

 

전설 아이템으로 승급할 때 필요한 '빛나는 파편 결속석'이 보스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나온다니... 3월 2일까지는 마나 각성보다는 보스 몬스터를 잡는 데 주력해야 할 것 같습니다

 

 

던전

 

 

빛나는 영웅의 기운을 얻기 위해서는 용정 일퀘를 반드시 깨야했는데 다른 수단이 생겨서 다행입니다. 물론 이벤트라서 이것도 얼른 해야겠네요. 

 

 

아이템

 

 

영웅의 기운 상점.. 빛나는 파편 결속석... 후.. 새로운 콘텐츠는 없고 플레이 속도 늦추려는게 눈에 보이네요. 물론 10강 영웅 아이템을 만드는 것도 쉽지 않지만 신성한 영웅의 기운은 도전의 전당에서 주당 1개 얻을 수 있는데 장비하나 전설로 만들려면 최소 6주는 걸리겠네요. 이게 영웅 10강 강화 확률을 올려주면서 진행한다면 조금은 위안이 되겠습니다만 알 수 없죠.

 

무과금러에게 꿀템이었던 영웅 등급 탈 것 '오렌지 서핑보드'가 사라지고 양품점은 현재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영웅 등급 탈 것이 없는 분들에게는 아쉬운 소식이네요

 

 

생활/주택

 

새롭게 생긴 제작 재료 및 무역재료
해마섬 암시장 / 검은돛 상단 본부 

가격만 보면 꽤나 매력적이지만 제작하는데 필요한 비용과 시간을 생각하면 그다지이네요. 잠깐 계산해보니 재료를 직접 수급할 수 있는 특정 상황이 아니면 이득을 보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참고

2월17일 업데이트 원문 : bbs.elyon.game.daum.net/gaia/do/elyon/notice/read?articleId=260&bbsId=EN001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