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own miracle

반응형

CTR이란?

클릭률(CTR, Click-Through Ratio)은 광고를 본 사용자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는 빈도를 나타내는 비율입니다. CTR이 높으면 광고가 사용자에게 유용하며 원하는 정보와 관련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유형의 디지털 광고에서 보편적으로 사용하는 지표로, 단독으로 사용되기보다는 주로 다른 지표들과 함께 광고의 성과를 구체적으로 파악하는 데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CTR을 계산하는 방법

클릭수를 광고 노출 횟수로 나눈 후 100을 곱하면 됩니다

CTR = (클릭 수 / 광고 노출 횟수) x 100

예를 들어 5,000명의 사용자들에게 광고가 제공되었고 500명이 클릭했을 때, CTR은 10%입니다

참고링크

모바일 광고 기초 상식, CVR(전환율)과 CTR(클릭률) ㅣ 네이티브엑스

CVR 공식: 캠페인 퍼포먼스 성과 평가 팁

삥이

클릭률(CTR): 정의

728x90
반응형

'직장인 in Miracle > technical term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어정리_CVR  (0) 2021.11.10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