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own miracle

반응형

① 창업부트캠프300 선행과정 리뷰하기

올해 가장 인상깊게 읽었던 책이 역행자였기에 자청님이 속한 라이프해킹스쿨에 관심이 갔다. 물론, 머리속에서만 일어난 일이었기에 아무도 알 수 없었지만 무료 강의라니 듣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어찌보면 가벼운 마음으로 듣기 시작한 강의였지만 또 한번 내 마음에 불을 지피는 계기가 되었다. 

최근 몇년간 지속적인 시도를 해왔다. 기간이 짧은 적도 있었고 꽤나 시간과 돈을 투자하기도 했었지만 경제적 자유를 얻진 못했다

하지만 시도도 하지 않았던 내가 시도를 하게되고, 수익이 전혀 나지 않다가 1만원을 내고 올해는 10만원의 수익을 올렸다. 이번 강의가 100만원 아니면 그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게하는 계기가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너무 좋은 강의이기에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을 하고 싶은데 그들과 나의 마음이 같지 않아 내게 스트레스로 다가오기도 했었다. 강의 막바지에 들었던 경제적 자유를 얻은 후에 불행해지는 이유가 나의 문제가 아닌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이고 내가 먼저 이룬 후에는 더 쉽게 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을 주어 좋았다. 나도 그렇게 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