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own miracle

반응형

① '가설 수립의 4가지 접근법' 중 하나를 이용해서 아이디어 작성해보기

 패스트 팔로워 전략

 무신사에는 많은 종류의 상품과 다양한 할인 정책이 있다. 대신 너무 많은 상품이 있고, 주변 사람들과 옷이 겹칠 확률이 높고 입점 업체들은 그 만큼 비용이 든다

- 타겟 세분화:  10-20대 여성을 위한 쇼핑몰

- 차별화: 옷 잘입는 또래를 선택해서 그 사람에게 컨설팅을 직접 받는 서비스

 

② 라이프해킹스쿨 서비스 퍼널 크랙 진단하기

인지 : 인터넷 광고 같은 건 의도적으로도 무시하는데 내가 들어오다니 타게팅이 잘됐다. 어쩌면 양이 많아서 일지도

호기심: 자청님 이미지로 후킹이 되었다

몰입: 1000만원 자동 수익이라는 소개,  환불 요소까지 좋았다

의심: 후기는 사실 보지 않고 왔는데 지금보니 잘 세팅되어있다

욕구: 막 한정이벤트인 것처럼 보여서 바로 선택했는데 벌써 20기가 넘었다고 해서 당했다는 느낌이 들었다

구매: 구매는 간편했다

재구매: 강의의 퀄리티가 만족스럽기에 다른 강의도 궁금하다. 적립근, 회원제는 아직 크게 와닿지 않는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